고객센터

공지사항

[공지] 카프리 이용 규칙 안내

2017-08-23

안녕하세요~ 카프리입니다.
카프리 차량 이용 전 아래 사항에 대해 숙지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
▷ 차량 내 금연!
카프리의 모든 차량은 금연 차량입니다.
차량 내 흡연 사실 적발 즉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.
패널티: 1만원 + 차량 내부 세차 비용 실비 (승용 10만원, SUV/승합 20만원)

▷ 깨끗한 차량 이용!
카프리는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카셰어링 서비스입니다.
차량 이용 후 실내를 깨끗하게 정리해주세요.
차량 내 청결 상태 불량 적발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.
패널티: 1만원 + 차량 세차 비용 실비

▷ 카프리 전용 주유카드 사용!
주유가 필요할 경우 하이패스 단말기에 꽂혀 있는 카프리 주유 전용 카드를 이용해 결제해주세요.
주유비는 카프리 전용 카드를 이용해 무료로 결제할 수 있으며, 주유비와 관계없이 실 운행 기록에 따라 주행요금이 과금됩니다.
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사에서 지정한 주유카드를 이용하지 못 할 경우에는 주유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회사측의 허가를 받아야하며 영수증이 누락된 경우에는 해당 비용을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.
주유 및 결제가 끝나신 후에는 카드를 하이패스 단말기에 꼭 꽂아주세요.

▷ 반납 시간 준수!
기다리고 있을 다음 사용자를 위해 약속한 차량 반납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.
반납 시간을 지킬 수 없을 경우에는 미리 예약 종료일시를 연장 후에 이용해주세요.
반납 지연 발생시 아래와 같이 지연시간에 따른 패널티가 차량 반납 시점에 추가로 부과됩니다.
- 10~30분 지연시 1만원
- 30~60분 지연시 2만원
- 60분 이상 지연시 3만원 (단, 연락 두절 및 부재 발생시 지연시간만큼의 대여요금, 견인비 추가 과금)

▷ 운행 전 차량 상태 확인!
파손 및 사고에 대한 책임이 본인에게 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도록, 반드시 운행 시작 전에 차량 상태를 확인해주세요.
운행 전 내/외부에 파손 또는 사고 흔적 발견시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촬영 후, ​모바일 스마트키 상단 '문의하기' 버튼을 클릭해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사진 촬영이 불가한 경우는 차량 탑승 전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▷ 운행 중 사고 발생시 고객센터로 연락하기!
운행 중 사고 또는 차량 결함 발생으로 긴급 출동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고객센터에 연락없이 사고 당사자간 합의를 보거나, 시간이 흐른 뒤 사고 현장을 이탈하여 사고를 접수하시는 경우 보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또한 사고 발생시 보험 적용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고, 가능할 경우 사고 현장 및 차량 파손 부위를 촬영해 보관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.
[사고 발생시 확인 사항]
- 사고 발생 일시
- 사고 발생 장소
- 당사 차량 피해 상태
- 상대 차량 및 운전자 정보
- 상대 차량 피해 상태
- 인적 피해 발생 여부​


그 밖의 궁금하신 사항은 패널티 요금, FAQ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카프리와 함께 즐거운 드라이빙하세요! :D